Hi Hi

스타크래프트 1.18 원순철 다운 링크

생활의 꿀팁

스타크래프트 1.18 원순철 다운 링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앞두고 1.18버전으로 전면 무료화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히로 초반에는 그 반발이 심했는데요. 다름 아닌 렉과 그동안 사용해오던 우리 순철이형이 먹히질 않아서죠 ㅎㅎ 그래서 오늘은 스타 1.18 원순철 다운링크 알려드릴께요.



스타는 고등학교때 친구들과 피씨방내기 음료수내기 등을 많이하고 누가 몇반 스타짱이네 이러면서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한동안 안하고 지내다가 리마스터가 나온다고 해서 다시 손좀 풀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그런가요? ㅎㅎ 얼릉 스타 리마스터가 나와서 심장이 쫄깃해지는 게임을 즐길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들 즐겜하세요!



스타 1.18 원순철 다운 링크(오류로 안됨)


아 이제 원순철이 안되고 스타크래프트 홈페이지에서 런쳐를 제공한다고 하니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야 할것 같네요. 홈페이지 다운로드 링크 남겨드립니다.


스타크래프트 제공 런쳐 다운링크



아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필살 테크트리 아시는거 있으면 비밀댓글 부탁해요. 알려주시면 저도 저그 필살 테크트리 알려드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