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알쓸신잡 재방송 바로보기! 그리고 그 역대급 캐미를 분석하다

이슈&뉴스


알쓸신잡 재방송 바로보기! 그리고 그 역대급 캐미를 분석하다 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알쓸신잡!! 참 무슨 프로그램 이름이 이래? 발음하기도 어렵고 뭐야? 하고 봤더니

요즘 최고의 대세PD인 나영석 PD가 시작한 새로운 예능이라고 하네요.




알쓸신잡의 뜻이 뭐냐면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 사전`의 앞글자만 따서 만든

말이라고 합니다. ㅎㅎ 근데 그 출연진이 정말 화려한데요. 평소에 예능에서 보기힘든

조합의 출연진들이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 높은것 같아요.


알쓸신잡의 출연진은 문학박사 김영사, 방송인 유희열 그리고 유시민씨와 황교익 교수,

그리고 정재승 교수까지 정말 각계각층의 저명한 인사들과 지식인들이 출연하는데

과연 이런분들을 한자리에 모셔서 어떤 예능을 만들어낼지가 궁금합니다.




저는 첫방을 아쉽게도 놓쳤는데요. 다음날 인터넷상에 알쓸신잡이 도배가 되어있길래

도대체 무엇인고 봤더니 이런 내용이였어요. 내용을 대충 알고나니 더 보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알쓸신잡 재방송은 언제하는지 목이 빠져라 기다리다가 이번에 알아보았습니다.




목요일 11시와 토요일 과 일요일에 재방송을 많이 틀어주네요. ㅎㅎ 하긴 요즘에는 대부분 IPTV라서 사용중이신 인터넷에서 결제를 하고 봐도 무방하지만, 솔직히 예능을 돈주고 보기에는 좀 아깝기도 하자나요. 그래서 TV에서 무료로 재방송해주는걸 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물론 시간을 맞추기가 어려우신분들은 결제를하고 보셔도 되구요. ㅎㅎ

알쓸신잡은 결제하고 봐도 그렇게 돈이 아깝지는 않은 프로 같아요. ㅋ 아마저도 본방이나 재방을 놓친다면

결제해서 보고있을것 같긴합니다.




아무튼 이렇게 각계각층의 지식인들이 나와서 어떤 주제에 대해서 본인들의 지식이나 의견을 내는 프로그램 정말 극히 환영합니다. 요즘들어 뇌섹남 뇌섹남 이러는데 정말 뇌섹남분들만 한자리에 모인것 같아서 앞으로의 방송이 정말 기대가 되네요. 나영석 PD는 이번에 알쓸신잡과 섬총사 까지 정말 언제 이렇게 많은일을 하고있는지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알쓸신잡 재방송 에 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기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