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1분해결

생활의 꿀팁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1분해결 에 관한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스타 그램을 하다보면 친구들의 사진을 구경하다가 뭔가 괜찮아 보이는 사람이나, 궁금증을 유발하는 사람의

계정에 들어가 보면 가끔 이렇게 떠서 아무것도 못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심보인지.. 자기는 남의 사진 다 보고 다니면서, 정작 본인은 비공해 해두면 정말 짜증 납니다.

그렇다고 인스타 비공개 보려고 팔로우 요청을 하기도 뭐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 팔로우가 까이면 정말 멘탈 붕괴죠. 그럼 이렇게 인스타 비공개 되어있는 사람의 사진은 팔로 없이 볼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그래서 제가 구글링을 열심히해서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 / 인스타 비공개 뚫기 등등을 찾아본 결과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물론 확실한 방법은 아닙니다. 그래도 나를 노출시키지 않고 할수 있다는것에 만족을 해야겠지요.

그전에 어떤분이 인스타 개발자모드로 사진은 jpg를 검색하고 동영상은 avi를 검색해라는 떡밥을 던졌는데, 저는 컴잘알이 아니라서 그분의 떡밥은 패스 하겠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은 위의 사진처럼 팔로우를 거는 방법 밖엔 없습니다. 그게 가능하면 비공개라는 옵션이 있을 필요가 없으니까요. 하지만 지금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은 본인이 직접 팔로우 하는것은 안되는 상황이기에 검색해서 보셨을거에요! 그럼 어떻게 하느냐!! 가계정을 만드는것입니다. 




인스타 계정은 본인의 계정말고 다른계정을 일시적으로 만들수가 있습니다. 휴대폰에 크롬창에 들어가셔서 gmail 하나 만드신후에 그 계정으로 인스타에 가입하면 가입이 바로 됩니다. 성함이나 이름은 본인이 아닌 가공의 인물로 하셔서

팔로우하신다면 특히 여자 사진이 잘먹힌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인스타 비공개 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 블로그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살짝 눌러주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