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지리산온천랜드 송림민속가든 - 돼지구이, 더덕구이 맛있는곳 발견

생활의 꿀팁


지리산온천랜드 송림민속가든 - 돼지구이, 더덕구이 맛있는곳 발견



올 여름에 무지 더웠지요??


저도 너무 더워 주변 한시간 거리를 찾다가 지리산온천랜드를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구례 산동면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사람도 적절하고 얘들이 놀수있게 수영장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재미있게 놀다 배도 고프고 해서 주변 검색 시작....ㅎㅎㅎ


 





지리산온천맛집으로 소문난 송림민속가든를 찾게 되었습니다.


구례맛집으로도 소문이 자자 하더라구요. 이집에서는


지리산흑돼지구이, 더덕구이가 유명하더군요.


그래서 유명한 음식을 바로 주문 ㄱㄱ

 



흑돼지 구이는 1인분에 12000? 14000원 정도 하는 것 같구 


더덕정식도 1인분에 12000~15000하는것 같았어요.. 


기억이 잘 안나요 ㅋㅋ 아무튼 요즘 그냥 돼지고기도 12000원 하는데 


관광지에 흑돼지에다 200g(1인분) 주니깐 비싸다는 느낌은 안받았는데


음식이 나오자오히러 저렴하단 생각이 들었어요..ㅋㅋ 정말 푸짐 ㅎㅎ


맛도 일등!!! 친절도 일등!!!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생삽겹살에 더덕이 먹고 싶어 사장님에게 물어봤더니 한접시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저희 가족이 정식도 먹고 그래서 고마웠나 서비스도 챙겨주시더라구요..


바로 삼겹살과 같이 구워서 쌈에 먹고 밥에 얹혀먹고 유후후~


밑반찬에 한그릇, 김치구워 한그릇, 흑돼지라 그런지 고기도 엄청 맛있고..


더덕무침도 맛있고 계란찜도 짱 맛있고...나물도 맛있고.. 와 암튼 끝도 없이 먹었어요


지금도 침이 고이네요

 

 





야채도 무한리필코너도 있어서 김치랑 나물류 쌈 무지막지하게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ㅎ


지리산온천랜드 가게 되시거나 지리산산행 중 지나시게 되면 꼭 들려서


흑돼지구이나 더덕구이,더덕정식 드세요.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