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 Hi

서현역 근처에 발마사지 추천~

생활의 꿀팁

한달쯤 되었을거에요..


최근에 피로가 쌓은건지.. 아니면 봄이되면서 몸이 나른해진 건지는 모르겠으나, 

몇일전 부터 몸이 자꾸 쳐지고, 일에 집중도 안되서.. 같이 일하는 친구와 마사지나 

한번 받아보자!! 하고 사무실을 나왔습니다.



업무때문에 외국에 자주가는데, 갈때마다 마사지는 매일 받을정도로 마사지를 좋아하는데

한국에서는 마사지 가격이 외국이랑 크게 차이나서 특별한날 아니면 갈일이 없기때문에

저희는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마침 더풋샵 이라는 간판이 보이더군요.


예전에 강남에서 한번 가본적이 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체임점이니 비슷할거라는 생각에 일단 믿음을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2층에 있었는데요. 입구도 깔끔하고 뭔가 들어가면서 부터 신뢰감이 느껴지더군요 ㅎㅎ






일단 들어가면 요로코롬 신발장이 있구요. 


뭐 이건 어디가나 똑같은것 같네요 ㅎ





마침 다른 손님분이 족욕을 하고 계셨습니다.


ㅎㅎ 발냄새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인가?


그럴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





더풋샵의 마사지 종류별 가격은


다른 마사지샵과 크게 다를게 없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특수 발관리!! 로 선택했습니다.


발바닥에 모든 혈맥이 지나가서 발마사지를 해주면 좋다나 어쩐다나 ㅎㅎ





발마사지를 받으면서 저도 모르게 푹 자고 나와서 가기전에 한컷더 ㅎㅎ


정말 제가 좀 민감해서 웬만해서는 마사지 받으면서 잠을 잘 안자는데요


이곳에서는 한 10분? 만에 골아떨어진것 같아요 


마사지하시는분 시킬이 거의 현지인급이였어요. 현지인이긴 하지만 ㅎㅎ


아무튼 사무실 근처라 가깝고 마사지도 굉장히 만족해서 앞으로 종종 이용해야 겠습니다.


서역역 근처에 발마사지받으실분들은 더풋샵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